관리 메뉴

찬우넷

모임 별 - 우린아무도아니니까 본문

과거

모임 별 - 우린아무도아니니까

찬우넷 2009. 5. 29. 20:44







내게 당신의 남편이 가진 크고
멋진 자동차는 없지만

내가 당신 아이에게 당신 남편보다
좋은 아빠가 되어줄 수 있으리란걸 알아

내게 당신의 남자친구가 가진 늘씬한 다리와
감각적인 옷들은 없지만
내가 당신을 항상 웃게 만들 수 있으리란걸 알아



그러니 걱정하지 말고
내손을 잡아요
아무 걱정하지 않아도 돼

당신은 언제든 아무 걱정 없이 날 안을 수 있고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내게
돈을 달라고 말할 수도 있어
우린 서로에게 거짓으로 사랑을 이야기 한 적이 없고
앞으로도 과장된 사랑을 속삭이지 않을꺼야

왜냐하면 우린 사실 아무도 아니니까
우린 결국 아무것도 아니니까

그러니 걱정하지 말고 내 손을 잡아요
자.. 내 손을 잡아요

그러니 걱정하지 말고 내 손을 잡아요
내 손을 잡아요

그러니 걱정하지 말고 내 손을 잡아요
내 손을 잡아요

걱정하지 말고 내 손을 잡아요
자.. 내 손을 잡아요
내 손을 잡아요


내가 당신 아이에게 당신의 남편보다 훨씬 더 좋은 아빠가 되어줄 수 있으리란걸 당신도 알잖아

내가 당신을 항상 웃게 만들 남자친구가 되리라는걸 당신도 잘 알잖아



걱정하지 말고 모두 놓아버린후 내 손을 잡아요
내 손을 잡아요


내가 당신을 진짜 여자로 만들어줄게
내가 당신을 진짜 사람으로 만들어줄게
내가 당신을 진짜 동물로 만들어줄게
내가 당신을 진짜 여자로 만들어줄게


우린 아무도 아니니까
우린 사실 아무도 아니니까
우린 결국 아무것도 아니니까